[BOOK] 무라카미 하루키 신작 에세이_”채소의 기분, 바다표범의 키스”

사사하고 소소한 일상을 특별함으로 채우는 하루키만의 에스프리!

‘세계가 열광하는 작가’의 감성과 ‘취향좋은 남자’의 감각으로 재단한 인생을 한뻠 더 즐겁게 사는 법

영원한 청년 작가, 하루끼가 전하는 ‘지금/여기/우리’를 위한 52편의 에세이

주간 「앙앙」의 인기 연재 ‘무라카미 라디오’의 일 년 치를 묶은 에세이집. 2009년, 작가가 오랜 휴식을 끝내고 10년 만에 연재를 재개하면서 동시에 추진하게 된 ‘전설의 에세이, 무라카미 라디오 단행본 프로젝트’ 제2탄인 셈이다. 에피소드마다 곁들인 오하시 아유미의 동판화 컬래버레이션이 이 책의 매력을 더한다. 무라카미는 말한다. “나의 본업은 소설가요, 내가 쓰는 에세이는 기본적으로 ‘맥주 회사가 만드는 우롱차’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에는 ‘나는 맥주를 못 마셔서 우롱차밖에 안 마셔’ 하는 사람도 많으니, 이왕 만든다면 일본에서 제일 맛있는 우롱차를 목표로 하겠습니다. 어깨의 힘을 빼고 편안한 마음으로 맛봐주세요!”

Advertisements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