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잡스 복귀 후 애플의 첫 광고 ‘Think Different’에 담긴 육성 내레이션 내용

아이슈타인, 밥 딜런, 마틴 루터 킹, 리처드 브랜슨, 존 레논, 벅스민터 플러, 토마스 에디슨, 무하마드 알리, 테드 터너, 마리아 칼라스, 마하트마 간디, 아멜리아 에어하르트, 알프래드 히치콕, 마사 그레이엄, 짐 핸슨,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파블로 피카소. 잡스가 복귀하고 처음으로 만든 1분 남짓 애플의 TV 광고에 등장하는 인물들이다.

“여기 미친 이들이 있다. 부적응자, 혁명가, 문제아 등 모두 사회에 부적격인 사람들이다. 하지만 이들은 사물을 다르게 본다. 그들을 찬미할 수도, 비방할 수도 있다. 하지만 결코 무시할 수 없다. 그들은 뭔가를 바꿔왔기 때문이다. 그들에 대해 미쳤다고 하지만 우리는 그들에게서 천재성을 본다. 미쳐야만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잡스 복귀 후 애플의 첫 광고 ‘Think Different’에 담긴 육성 내레이션 내용이다.

Advertisements
이 글은 ARTICLE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