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우디 앨런의 신작 ‘로마 위드 러브 – To Rome With Love’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곳 “로마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지난 해 ‘미드나잇 인 파리’로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크게 사랑 받았던 우디 앨런 감독의 신작, 로마를 배경으로한 ‘로마 위드 러브’가 메인 예고편을 처음 공개했다. ‘로마 위드 러브’메인 예고편은 로마를 여행 온 듯한 설레는 기분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우디 앨런 감독의 작품답게 어마어마한 글로벌 배우들이 총 출동한 ‘로마 위드 러브’는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 있을까?

우디 앨런 감독의 아낌없는 사랑 “로마는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곳”
우디 앨런 감독은 예고편을 통해 로마에 대한 사랑을 직접적으로 고백한다. “여기만한 지상 낙원이 또 있을까?”라는 질문에 아무런 망설임 없이 단박에 “없지!”라고 답하며 로마에 퐁당 빠진 마음을 실감나게 드러낸 것. 이 장면은 실제 우디 앨런 감독의 모습과 영화 속 ‘제리’의 모습이 꼭 닮아 있어 웃음을 배가 시킨다.

우디 앨런 감독은 기존 인터뷰를 통해서도 “도시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작품인,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곳”이자 “한 편의 이야기로 풀어내기엔 너무나 굉장한 곳”이라며 로마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한바 있다. 우디 앨런 감독이 사랑한 도시 로마는 과연 어떤 이야기으로 탄생했을지 더욱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오늘 처음 공개된 예고편 만으로도 ‘로마 위드 러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아름다운 도시 로마에서 펼쳐지는 꿈같은 일탈을 담은 ‘로마 위드 러브’는 관객들을 매료시킬 채비를 마치고 4월 18일 개봉한다.

20130320-034343.jpg
코미디, 로맨스, 멜로
감독_우디 앨런
출연_알렉 볼드윈 (존 역), 엘렌 페이지 (모니카 역), 제시 아이젠버그 (잭 역), 페넬로페 크루즈 (애나 역), 로베르토 베니니 (레오폴도)
시간_111분
개봉_2013-04-18

출처_Daum 영화

Advertisements
이 글은 MOVIE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