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EWS] SAINT LAURENT SPRING/SUMMER 2014 COLLECTION

생 로랑 2014 S/S 남성복 런웨이쇼가 파리 패션위크에서 펼쳐졌다. 에디 슬리먼은 공식적으로는 입생로랑이라고 알려진 이 브랜드와의 두 번째 쇼에서, 락 음악의 영향을 받은 의상으로 강렬한 쇼를 선보였다. 스타일링은 타이트한 팬츠와 슬릭헤어(매끄럽게 넘긴 머리모양), 그리고 볼로 타이, 패치워크 레더 코트, 반짝이는 재킷을 비롯하여 여러 흥미로운 요소들로 이루어졌다. 전반적으로 매우 젊은 감각의(youthful) 쇼였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 함께 보았던 다른 쇼들과는 달리, 생로랑의 봄 컬렉션은 진정 레디투웨어.

브라보! 에디 슬리먼

스크린샷 2013-07-03 오후 8.10.02 스크린샷 2013-07-03 오후 8.10.15

Advertisements
이 글은 EXHIBITION & CONCERT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