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ICE] BANG BANG WINTER 2013 PHOTO SHOOT

8월 26일 월요일. 여주의 뱅뱅랜드에서 2013년 뱅뱅 겨울 촬영이 진행되었다.

바쁜 월드 투어 스케줄로 공연 직후 촬영에 임한 CNBLUE와 한창 드라마 촬영 중인 강소라씨가 아침에 모여 곧바로 촬영이 시작되었다.

이미지

따스한 벽난로를 배경으로 일찍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듯한 이들. 알록달록한 점퍼의 색상이 잘 어우러진다.

이미지

이미지

장난도 치면서 즐겁게 촬영하는 모델들. 그만큼 신나는 사진들이 나왔으리라 기대해본다 🙂

이미지

이미지

강소라씨의 개별 촬영이 있고, 씨앤블루의 촬영이 이어졌다. 더운 날에도 불구하고 모델과 스텝 모두 잘 참고 즐겁게 겨울 촬영을 마쳤다. 겨울을 겨울답게 보여줘서인지, 어서 바람이 불어 따스한 옷을 입고 싶어진다.

Advertisements
이 글은 DAILY NICE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