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ICE] F&K F/W 2013 PHOTO SHOOT

8월 20일 더운 여름날 F&K 촬영이 있었다.

5개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이번 촬영은, 외국인 모델 INGA를 비롯해 김예진, 배효원, 김건우, 이철우, 모두 5명의 모델이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이미지

이미지

겨울 느낌이 물씬 날 수 있게 도와준 소품들. 썰매를 보니 당장이라도 눈밭으로 뛰쳐나가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

이미지이미지이미지이미지

Inga 가 참여한 POINT21 브랜드 촬영은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엽고도 사랑스러운 그녀의 모습을 담아내려는 손길이 분주하다.

이미지이미지이미지이미지

이미지

바로 이어졌던 JOFF, EDIQ, UNIQUE EDITION, 그리고 ERQ 촬영.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과 모던을 넘나드는 4개의 브랜드로, 이번 겨울을 맞이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

다양한 콘티와 모델의 조합으로 보통의 촬영보다 더욱 신경 써야 했던 모든 스텝에게 박수를!

마지막 주근깨에 뽀글머리를 한 귀여운 컷들은, 남기지 못했으니 상상에 맡기겠다. (현장에서 환호의 탄성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

Advertisements
이 글은 DAILY NICE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