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청춘’의 떨리는 순간을 포착하다!_뉴욕이 반한 아티스트, 라이언 맥긴리 사진전_대림미술관_2013. 11. 7 ~ 2014. 2. 23

뉴욕이 반한 세기의 아티스트, 라이언 맥긴리
11월 7일, 눈부신 청춘의 순간, 그 환상을 만나다!

-미국을 대표하는 동시대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의 대표작 시리즈 모두 공개
-우리 시대 청춘을 가장 진솔하게 표현하는 젊은 작가 라이언 맥긴리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젊음’이라는 인생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빛, 색, 에너지로 아름답게 재구성

대림미술관은 오는 2013년 11월 7일부터 2014년 2월 23일까지 미국을 대표하는 동시대 사진작가이자 뉴욕이 반한 세기의 아티스트, 라이언 맥긴리(Ryan McGinley)의 사진전 <라이언 맥긴리 – 청춘, 그 찬란한 기록>을 아시아 최초로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자유와 열정, 해방과 순수, 그리고 불안, 방황, 일탈 등 젊음의 내면에 공존하는 다양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사진으로 표현한 라이언 맥긴리의 대표작 시리즈가 모두 공개됩니다. ‘젊음’이라는 눈부신 순간을 포착하여 가슴 속 깊이 간직한 ‘청춘’의 떨리는 순간을 떠올리게 하며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해줄 <라이언 맥긴리 – 청춘, 그 찬란한 기록>, 기대해 주세요!

스크린샷 2013-10-25 오후 6.11.36

ㆍ 라이언 맥긴리- 청춘, 그 찬란한 기록 (Ryan McGinley – MAGIC MAGNIFIER)
ㆍ 2013. 11. 7 (목) – 2014. 2. 23 (일)
ㆍ 대림미술관

출처_대림미술관

Advertisements
이 글은 EXHIBITION & CONCERT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