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EWS] 스트리트 문화를 근간으로 런칭하는 ‘노나곤’은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이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와 공동으로 지난 11일 추동 시즌 선보일 ‘노나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9일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브랜드 이름을 알리는데 그쳤다면 두 번째 티저 영상은 브랜드 이미지 및 컨셉을 어필할 수 있는 대표 착장을 선보였다. 비트감 넘치는 일렉트로닉 뮤직을 배경으로 댄서들은 블랙 컬러의 통일된 컬러에 가죽 재킷, 스태디움 재킷, 로고 티셔츠, 스냅백 등을 착장하고 등장했다.

한편 스트리트 문화를 근간으로 런칭하는 ‘노나곤’은 빅뱅의 지드래곤 스타일리스트가 제작에 참여하는 등 그 동안의 신규 브랜드 런칭과 다른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NONA9ON – #1

NONA9ON – #2

Advertisements
이 글은 ADL TV, BRAND STORY,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